강아지 토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은~?(feat.삑삑이)

강아지의 일상

강아지 토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은~?(feat.삑삑이)

10min 2021. 10. 26. 17:30
반응형

오늘은 토리 최애 장난감을 알아볼텐데요

토리의 top2 장난감과 한방 컷~!!

시크하게 쳐다보는 토리~~~
넘..... 귀여워ㅎㅎ

하도 카메라를 쳐다보지 않아서 제가 계속 소리를 내야지 쳐다보네요^^;;;
겨우겨우 고개 돌린 사진 한장!

나 귀엽다개~?

빨리 골라보자개

우선 1순위로 고기 삑삑이를 고른 듯 싶은데,....?

난 삑삑이가 좋다개

참 세차게도 물고 흔드네요^^;;;;
팔이 떨어져나갈 뻔했어요

매일매일 놀때마다 보이는 장난감!
기호 1번 삑삑이였습니다

다음은 토리 최애 스테고사우루스ㅋㅋ

토리가 같이 놀 상대가 없으면 데려오는 공룡!

토리의 최애 픽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삑삑이를 더 좋아한다고 생각해요^^


잘가라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