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의 점심 일과

강아지의 일상

토리의 점심 일과

10min 2021. 10. 21. 13:30
반응형

낮잠 여전히 자는 토리 ㅎㅎ

아침부터 계속 낮잠을 잔 토리
제가 다가가니까 얼굴 잠깐 들었다가 다시 자네요

피곤하다멍...



이번 점심에 토리가 할 일


  • 식탁 밑에서 돌아다니기
  • 터그놀이하기
  • 약 먹기(젤 싫다멍)
  • 빗질하기(비숑은 털이 많이 엉켜요)

밥을 먹는데 겨속 식탁 옆에서 밥풀을 탐내는 토리....

어 저거 뭐지멍
가보자멍
내놓아라멍



맛있겠다멍
자존심 포기한 토리.jpg


배고픈가 싶어서 사료를 한번 줘 보았어요!
옛날부터 사료가 입맛에 잘 맞지 않아서인지 입에 가져다 주어야 겨우 입에 넣네요^^;;;

아 주지마라멍

그것마저도 뱉어버리네요...

핥기 고수 토리

밥은 나중에 주어야 할 것 같아요
일단 밥을 먹고 토리와 터그놀이를 해주어야 겠어요



토리와 터그놀이를 하니 활력을 되찾아네요ㅋㅋ

기운을 되찾은 토리에게 한가지 고난이 남아있는데요...

바로

약!!


토리에게 약을 그냥 먹일 때에는 너무 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소량의 물과 섞어서 반죽처럼 만든 뒤에 잇몸에 붙여서 급여해주어요^^

물 1방울 정도? 넣어줘요
반죽하면 완성!

이제 토리에게 줘보도록 할게요~

보통 새끼손가락으로 급여해요!
싫다개

약을 싫어하는 것은 여전하네요

빨리 익숙해지면 좋겠어요ㅜㅠ

이렇게 약까지 먹으면 마무리 빗질까지!!


힘들었던 토리를 위해 빗질은 간단하게!
이거 시원하다개!

점심 일과는 이것으로 마무리!
하트와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