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차 힐링 사진&명언 2탄

자연의 사진

#9일차 힐링 사진&명언 2탄

10min 2021. 10. 29. 19:45
반응형

근처 산책로에서 찍었던 사진이 있더라구요

산책로 시진을 그냥 잊어버리고 안 올릴 뻔했는데 갤러리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찾아 올리게 되었네요


오늘은 특히나 기운 빠지는 날이네요
금방 어두워지는 오늘 하루와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로 집에 쌓여 있는 상황에서 잠깐의 여유라도 가지고 싶네요
그런데 대한민국에서 살면서 여유라는 단어를 자주 접할 수 없더라구요

단풍도 곱게 물든 날에 기분이 쉽게 나아지지 않더라구요

원래 빨간색 나뭇잎을 보면서 우울한 기분이 나아지곤 했었는데...
그래도 지금 멈추면 안돼죠
계속해서 발전해 나아가자고 스스로에게 다짐해봅니다

그러는 뜻에서 명언을 하나 올려봅니다

힘들고 고난과 역경이 계속 찾아오는 차갑고 냉정한 현실에서
갈대처럼 바람이 불더라도 고개를 숙여가면서 버텨가는 힘을 얻기 바라요

옛날에 찍은 사진인데 힐링이 될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나는 내가 연기할 수 없을 때 연기 제의를 받았고 나는 내가 노래할 수 없을 때 ‘화니 페이스’를 부르라는 제의를 받았으며 내가 춤출 수 없을 때 프레드 아스테르와 춤추라는 제의를 받았고 그밖에 내가 준비되지 않았던 모든 종류의 것들을 제의 받았다. 그때마다 나는 미친 듯이 달려들어 그것을 해내려고 노력했다.

I was asked to act when I couldn't act. I was asked to sing 'Funny Face' when I couldn't sing, and dance with Fred Astaire when I couldn't dance - and do all kinds of things I wasn't prepared for. Then I tried like mad to cope with it.

오드리 햅번

오드리 햅번이라는 유명 배우의 명언인데요

한 구절 한 구절이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노력해서 성공을 한 사례를 나타낸 명언인데요

저희도 힘을 내서 다시 노력하라는 내용을 전달하는 것 같아요


저도 힘을 내서 노력하는 삶으로 복귀하기 위해 노력할테니 같이 노력해요~~~

728x90

'자연의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일차 힐링 사진 & 명언(명언 풀이/힐링)  (10) 2021.11.01
#10일차 힐링사진 & 명언  (2) 2021.10.31
#9일차 힐링사진&명언  (0) 2021.10.29
#8일차 힐링사진&명언  (2) 2021.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