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 리무진 : 쇼미더머니10

힐링 곡 리뷰

비오 - 리무진 : 쇼미더머니10

10min 2021. 12. 7. 17:28
반응형

까만 리무진 보며

 

꿈을 키웠지

 

언젠가는 나도 저걸 갖게 될 거야

 

커다란 리무진에서 내가 내리지

 

변한 것은 내가 아닌 삶의 무게 they don't know

 

I say hi

 

내게 안 된다는 사람들 오랜만이야

 

나를 봐

 

너에게 인사를 건네는 여유쯤이야

 

왜 병을 줬어 내게

 

덕분에 젖었어 베개는

 

그래서 I said 'you ready?'

 

이 노랜 널 위한 곡이니까 들어줘

 

됐어 이제 와 건네는 응원은 개뻥

 

날 떠난 그녀도 전화해 취해서

 

회사 매니저가 음악을 채점했던

 

그때도 버텼어 매번

 

거짓말하지 마 원래 잘 될 줄 알았다네 비오가

 

멀었어 이게 내 신호탄

 

새벽에 전화는 하지 마

 

Always hide freakin' inside

 

그땐 갉아먹던 자존감이 식사

 

Reset 그때 나의 실패를

 

바란 사람들아

 

Never change though I'm in a limousine

 

까만 리무진 보며

 

꿈을 키웠지

 

언젠가는 나도 저걸 갖게 될 거야

 

커다란 리무진에서 내가 내리지

 

변한 것은 내가 아닌 삶의 무게 they don't know

 

No no no oh oh oh oh

 

I don't change my mind if I'm in a limousine

 

Oh no no 기억도 안 나고 안 할 거

 

열두 평 to 120평

 

울 엄마 식당 말고 골프 쳐

 

Back in a day yeah

 

편이 오늘의 적이네 yeah

 

그걸 깨달았을 때엔

 

서랍 안에 총을 넣어뒀네

 

리무진처럼 길고 길었지

 

지옥 같던 연습실

 

청춘을 갈아 넣어 뿌린

 

내 그릇의 가니쉬

 

좋은 상품이랍시고

 

많이들 포장도 하지만

 

아이돌 다 리스펙 하지

 

I hate your laziness

 

Always hide freakin' inside

 

그땐 갉아먹던 자존감이 식사

 

Reset 그때 나의 실패를

 

바란 사람들아

 

Never change though I'm in a limousine

 

까만 리무진 보며

 

꿈을 키웠지

 

언젠가는 나도 저걸 갖게 될 거야

 

커다란 리무진에서 내가 내리지

 

변한 것은 내가 아닌 삶의 무게 they don't know

 

떠나도 보내고

 

가난은 forever

 

너 때문에 난

 

희망을 버렸어

 

그래도 일어서

 

다시 걸었어

 

괜찮아

 

이건 다 리허설

 

빌빌댔었던 올해

 

작년과 2년 전 나의

 

방의 쌓였던 약에

 

양의 비례한 곡들과 입속의 단내

 

돌고 돌고 돌아 breathing

 

이제 쉬어지네 호흡이

 

몰래몰래 했던 나의 젊은 날에

 

한숨 가득 찬 레코딩

 

네 잎을 바라던 손이

 

저절로 떼버린 하나의 꽃잎

 

I didn't want luck. I wanted

 

까만 리무진 보며

 

꿈을 키웠지

 

언젠가는 나도 저걸 갖게 될 거야

 

커다란 리무진에서 내가 내리지

 

변한 것은 내가 아닌 삶의 무게 they don't know

 

No no no oh oh oh oh

 

I don't change my mind if I'm in a limousine

 

쇼미더머니10 - 리무진
비오- 리무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10에서 나온 비오의 리무진 곡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쇼미더머니10에서의 곡 설명을 보면

 

작사 BE'O(비오), GRAY (그레이), MINO (송민호)
작곡 BE'O(비오), GRAY (그레이)
편곡 GRAY (그레이)
이며
본선에 비오가 내놓은 노래이더라구요
 
일단 저는 쇼미더머니10 애청자로써
일단 나왔던 랩뿐만 아니라 비오의 리무진에서 부른 노래도 함께 조화를 이루면서 굉장히 듣기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리무진을 타서 비오가 자기가 성공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낸 것을 보고 굉장히 인상깊더라구요
 
그리고 자기에게 성공하지 못한다는 부정적 감정들을 심어주는 사람들을 다 이겨내고 일어서서 성공할 것이라는 의미...
 
저는 이 노래가 쇼미더머니10에서의 최애곡이라고 뽑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비오의 특징상 노래와 랩을 함께 섞어서 부르는 것이다 보니
 
노래를 듣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랩을 듣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어서
 
여러분 모두 함께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한번 쇼미더머니10 본선!
 
비오의 리무진 들으러 가볼까요?
 
이 노래를 들으면서 여러분들 모두 성공할 수 있는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BRtDS6NDLJw 

 

https://www.youtube.com/watch?v=3lwTql6YlSE 

 

힘내세요!

 

여러분들은 모두 성공할 수 있어요

 
728x90